본문 바로가기

피포페인팅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 리뷰(피포페인팅)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날씨가 이제 점차 풀리고 있습니다. 야외에 나가 봄바람을 맞고 싶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나가기 어려워서 아쉬운 분들을 위한 실내 취미활동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다이소 피포페인팅!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입니다. 가격은 2,000원으로 정말 저렴하네요. 저렴하기만 해서는 안 되겠죠???? 가성비는 과연 어떨지 언박싱부터 그림 완성까지 영상으로 찍어 올리고 리뷰까지 완료해 보겠습니다.

 

1.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 언박싱

 

 

다이소 피포페인팅 언박싱 영상

 구성품으로는 15×20cm 캔버스와 짧은 둥근 붓 하나, 여섯 색 물감 그리고 플라스틱으로 된 팔레트가 들어있었습니다. 다이소에 가보니 15×20cm 크기의 그림은 세 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강아지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나머지 두 개도 리뷰 영상 올릴게요)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 캔버스

 

1) 피포페인팅 캔버스, 팔레트

 기존의 피포페인팅 캔버스와 마찬가지로 다이소에서 산 캔버스에도 당연히 숫자로 된 도면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캔버스 품질은 가격에 비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2,000원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였어요. 하지만 같이 포장되어 있는 팔레트는 얇은 플라스틱으로 품질은 좋진 않았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홈런볼 플라스틱 통 재질이었어요. (2,000원 제품에 팔레트도 같이 있는 것 자체가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피포페인팅 리뷰

 

 원래 그리고 있던 아트조이 피포페인팅과 비교를 해보자면 일단 크기가 작고 도면이 단순하고 물감이 더 묽었습니다. 도면이 단순하고 물감이 묽어서 칠하기는 더 수월했습니다. 그런데 묽은 만큼 색이 더 잘 섞여서 배경 칠할 때

조심해서 칠해야 했습니다. 색들이 의도치 않게 번지는 현상이 종종 발생했습니다. 

 

 플라스틱 팔레트는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 색을 섞어 쓰지 않다 보니 특별히 쓸 일이 없었어요그런데 피포페인팅이

도면대로만 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창의적으로 그려도 되는 그림이기 때문에 뭔가 특별하게 칠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팔레트를 이용해서 색을 섞어 칠해도 재밌을 거 같습니다. 정답은 없는 피포페인팅! 매력적이죠? 하하하

 

 

2) 붓

 다이소 피포페인팅 세트에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붓이 한 가지밖에 없다는 거였습니다. 붓도 사실 쓸만했는데 좁은 곳을 칠해야 할 때 어려웠습니다. 좀 더 가는 붓이 함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사실 이건 2,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품질이 좋아서 나오는 엄살과 불평들 입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어서 조금 더 좋았으면 하는 마음에 아쉬움 적어봅니다.

 

다이소 피포페인팅 리뷰

 

2. 다이소 그림그리기 세트 총평

 

 총평을 해보자면 개인적으로 다이소 피포페인팅 좋습니다! 제가 기존의 커다란 캔버스에 세밀한 피포페인팅을 하다가 다이소 피포페인팅을 해봐서 그런지 가볍게 50분 만에 뚝딱!! 완성할 수 있는 것도 그렇고 비교적 눈과 목 허리가 아프지 않게 끝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품질도 이 정도면 가성비 뿜뿜 하고요. 비교적 넓은 면적을 쉽게 쓱쓱 칠하고 있으면 복잡했던 생각들도 사라지고 재밌게 힐링하며 작업했던 거 같습니다. 집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예술활동누구나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다이소 피포페인팅으로 시도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타임캡슐이었습니다. 혹시나 문의 사항이나 질문은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