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극, 뮤지컬

혜화역 연극 ' 연극 라면' 리뷰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대학로 ‘연극 라면’을 보고 와서 후기 및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무언가 친근한 느낌이 드는 연극인데요.  

주관적인 의견이겠지만 솔직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연극 라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장소

 장소는 혜화역 근처 컬쳐씨어터!!

혜화역 1번 혹은 2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나옵니다. 지하철역과 멀지 않은 위치에 있습니다.

연극 라면 장소

 

2. 연극 라면 티켓

 저는 jtn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으로 받은 티켓으로 연극을 보았습니다. 혹시나 jtn멤버십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답 해드리겠습니다. (장단점이 존재해서....) JTN멤버십과 별개로 연극 티켓 예매할 수 있는 링크는 글 맨 아래쪽에 사진 링크 연결해두었습니다. (https://www.jtnevent.com/

 

연극 라면 티켓

 이날 따라 서울 가는 길에 사고가 다섯 번이나 나서 한 시간 반이면 갈 거리를 3시간이 걸려서 도착했네요...;; (다치신 분들 없길 바랍니다공연시간이었던 다섯 시 오십 분에 정확히 도착해서 간신히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못 볼까 봐 마음 졸였는데 너무 다행이죠.

 

3. 좌석번호, 조명문제

 입장을 하고 F4, F5번 맨 뒤 에어컨 옆자리였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도 추우면 꺼도 좋다고 알려줘서 춥거나 덥거나  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시작 전에 조명에 약간의 문제가 생겨서 공연 시작이 약간 지연되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는 시간이 생겼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뛰어오느라 헐떡이던 숨을 고를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불편하셨을 분들도 있을 거 같습니다.

 

연극 라면 김주호 배우님

 

 기다리는 시간 멀티맨 역할을 해주시는 김주호 님께서 관객들과 소통을 했는데 무명 배우의 어려움을 단편적으로나마

느꼈던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미루어진다고 선물들을 풀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공연하며 처음 있는 일이라고 당황하시는 모습이 재밌었습니다. 연극을 보기 전에는 사실 라면이라는 연극을 들어본 적이 없어서 연극 라면에 대한 큰 기대보다는 연극을 오랜만에 본다는 것에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연극 자체를 좋아하거든요.

 

연극 라면 출연진

4. 연극 라면 배우들

 남주인공, 여주인공 역할을 맡으셨던 강대영 박소희 님 너무 잘생기시고 예쁘셨습니다. 연기도 잘하시고.... 하지만 멀티맨 역할이었던 김주호 님이 저를 너무 많이 웃겨주셨습니다. 연기 정말 잘하십니다.

 

4. 연극 라면 후기

 연극은 재밌었고 많이 웃다 나왔습니다. 라면은 레트로 코믹극이라고 했는데 말 그대로 웃음 세 컵, 추억 두 스푼, 눈물 한 꼬집! 사실 27살인 제가 공감하기보다는 아버지 어머니가 공감을 많이 할거 같은 추억이었지만 (삐삐, 선데이서울 등)

그 시절의 사랑이야기가 너무 풋풋하고 부럽고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처음 부분은 공감이 잘 안돼서 그런지 진짜 조금 지루하기도 했지만 그건 잠시였고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답답한 마음에 보러 간 연극이었는데 정말 기분 좋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코믹극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보러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가면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았습니다.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두 분 보내드려야겠어요.

 

연극 라면 커튼콜

 이상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다녀온 타임캡슐이었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대학로] 레트로코믹극 연극라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