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모바일도 무료로 가능)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게임인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심심찮게 개성있고 독특한 스킨을 끼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제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시작합니다.

1.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은 말 그대로 할로윈을 맞이해서 그 날 접속한 사람들에게 주었던 스킨들을 말합니다. 어몽어스를 개발한 Innersloth는 미국의 소규모 게임 개발 회사입니다. 

 

 할로윈은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기념하는 축제이기에 그와 관련된 스킨 또한 있게되었습니다. 



 할로윈의 특성상 다소 섬뜩한 스킨도 있지만 재미있고 귀여운 스킨이 대부분 입니다. 까마귀 가면, 호박 모자, 꽂힌 검, 등등 있지만 스킨을 살펴보는 것은 뒤에서 하고 일단 어떻게 얻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서 얘기했던 것 처럼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은 할로윈을 맞이하여 그 날 접속한 사람들에게 주었던 스킨들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할로윈으로 가면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했습니다. 실제로 기다리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기에 핸드폰 설정에서 시간을 바꿔봅시다.



 먼저 어몽어스를 플레이 하고 있던 폰에서 윗 부분을 잡아당겨 위와 같은 상태 알림 및 간단 설정을 할 수 있는 창을 띄웁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환경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렇게 이동된 환경 설정 창에서 아래로 내리다 보면 '일반'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설명하지만 안드로이드도 기종마다 위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을 누르시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다른 거 볼 것 없이 날짜 및 시간을 눌러줍니다. 우리는 할로윈으로 시간이동을 해야하기 때문이지요! 



 날짜 및 시간을 누르면 위 사진의 모습과 같을 텐데요. 우리는 잘짜 및 시간 자동 설정에 체크되어 있는 것을 풀어줄겁니다. 


 날짜 및 시간 자동 설정을 선택해 놓으면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날짜 및 시간 정보를 자동으로 가져오기 때문에 우리가 핸드폰 시간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풀어주어야 해요. 



 이렇게 풀어주면 시간대 선택, 날짜 설정, 시간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이 나옵니다. 시간대 선택은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을 말하는 건데요. 이건 어떻게 해도 상관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날짜 설정인데요. 날짜는 작년 할로윈으로 설정을 해봅시다. 2019년 10월 31일로 날짜를 바꿔줍니다. 시간은 상관 없지만 저는 오후 1시 정도로 설정해서 진행했습니다.


 자 이제 완료입니다. 이제 어몽어스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과연 스킨이 들어와 있을까요? 기본 스킨 이외에 다양한 스킨을 낄 수 있을까요?

3.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어몽어스를 켜 놓은 상태로 위의 설정을 하신 분들은 어몽어스를 완전히 껐다가 다시 접속해 주세요. 어몽어스에서 핸드폰의 시간을 인식하며 스킨을 지급합니다.

 

 

 자 이렇게 할로윈 스킨들이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13개의 스킨들이 새로 생겼네요. 설정이 어렵진 않죠? 



 이렇게 스킨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셨으면 다시 날짜 및 시간 설정에 돌아가서 날짜 및 시간 자동 설정에 체크를 해줍니다. 그러면 핸드폰이 원래의 시간으로 돌아옵니다.



 원래의 시간으로 바꾸어 놓아도 한번 들어왔던 스킨은 없어지지 않고 유지 됩니다. 이제 다양한 스킨들을 바꾸어 끼워가며 어몽어스를 플레이 해봅시다.

 


 대기실에서의 모습입니다. 마치 락 음악을 할 것 같은 머리 스타일이네요. 눈에 확 띄는 재밌는 스킨인 것 같습니다. 이제 다른사람들을 기다려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들어오지 않아서 제가 들어갔습니다. 가장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임을 알 수 있는 호박 모자를 쓰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스킨을 끼자마자 임포스터에 걸렸어요. 평소에는 원해도 걸리지 않던 임포스터인데 드디어 걸렸네요. 


 여러분 스킨을 낀다고 캐릭터 능력의 변화나 임포스터 걸릴 확률이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더 개성있고 재밌게 플레이 할 때 도움이 되지요.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참고 하셔서 스킨 꼭 얻어서 여러분도 더 재밌는 어몽어스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