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종근당 락토핏 코어 생유산균 종류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제가 챙겨 먹고 있는 유산균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 합니다. 요즘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유산균의 필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데요. 유산균의 효능은 어떻게 되고 인기 있는 제품인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들의 종류와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1. 유산균의 효능

 바쁜 일상으로 불규칙해진 생활과 식습관으로 인해 많은 현대인들이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앓고 있죠. 과민성 대장증후군의 해결책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유산균입니다.

 

 

 유산균도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우리가 보통 열심히 챙겨 먹는 것 중 하나가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하는 것 입니다. 생소한 이름이죠?

 

 몸 속에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도움을 주는 균인데요. 장 속에 존재하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미생물 중에서 우리 몸에 이로운 유익균입니다.

 

 

 요즘은 우리 몸속 기관 중 '대장'이 소화, 배설, 흡수만을 담당하는 기관이 아니라 면역력과도 큰 연관이 있는 아주 중요한 기관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장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유산균을 챙겨 먹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2.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요즘 시중에 유산균 제품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유산균 제품을 찾았습니다. 종근당 락토핏에서 나온 유산균들인데요. 저는 종근당 락토핏 코어를 먹고 있습니다. 

1) 락토핏

 종근당 락토핏 코어는 락토핏 유산균 제품 종류 중 하나입니다. 유산균을 뜻하는 Lacto와 꼭 맞다는 의미를 가진 Fit이 합쳐진 합성어로 사람에 따라 맞는 유산균이 다르기 때문에 그 목적에 맞는 맞춤 유산균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라는 뜻을 가지고 있네요.

2) 맞춤 유산균

 사람의 연령에 따라서 그리고 생활 습관이나 패턴에 따라서 장 속의 환경은 무궁무진하게 다양합니다. 그런데 같은 유산균으로 다양한 상황의 장 건강을 모두 해결할 수 없겠죠.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은 사람들의 생활패턴, 환경, 연령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주어서 나의 목적에 맞는 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락토핏 유산균 종류

 락토핏 생유산균 시리즈는 총 6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락토핏 골드가 있고 프롤린공법으로 코어를 강화한 락토핏 코어가 있습니다. 락토핏 코어는 제가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 유산균입니다.😁

 

 그리고 가장 처음 아기들을 위한 유산균 베베와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가 있고 식습관이 고기 위주로 편성된 현대인들을 위한 식물성 유산균 그린, 피부건강과 장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뷰티가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보고 나이대와 목적에 맞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를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한 유산균은 무엇인가요??

4. 종근당 락토핏 코어 후기

 저도 지금 락토핏 코어를 꾸준히 챙겨 먹고 있습니다. 1년 정도 먹은거같은데 우선 가장 좋은 점은 맛있습니다. 그리고 복용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에 1포를 물 없이 먹으면 됩니다. 저는 업무를 보는 책상에 눈에 잘 띄는 곳에 놓아두고 매일 챙겨 먹고 있습니다. 맛이 있어서 매일 잊지 않고 챙겨 먹는 게 가능한 거 같습니다.

 

 저는 원래 장이 정말 약해서 설사를 자주 했었는데 종근당 락토핏 코어를 챙겨 먹은 최근 1년을 돌아보면 감기도 한번 없었고 설사도 거의 안 하고 장이 이 전보다 건강해졌다는 게 많이 느껴졌습니다.

 

 1년 정도를 꾸준히 먹어본 입장에서 저는 유산균 꾸준히 챙겨 먹는 것 정말 추천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