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홍대개미 대학로점' 혜화역 맛집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저는 어제 개인적인 스트레스를 풀고자 연극 라면을 보러 갔었습니다. 연극이 끝나고 저녁 식사를 위해 근처에 있는 ‘홍대 개미 대학로점'을 찾아갔습니다. 이 글은 혜화역 맛집 탐방 리뷰글이 되겠습니다!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연극 라면에 대한 리뷰 글은 여기를 https://timeisimportant.tistory.com/7 클릭하시면 됩니다)

1. 홍대개미 대학로점 주소

 연극이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파서 근처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덮밥집 ‘홍대개미’ 대학로점주소는 밑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홍대개미 대학로점 주소

 

 일단 간판에 있는 음식 사진이 저의 발걸음을 이끌었습니다. 냄새도 너무 좋았구요. 홀린 듯 들어간 음식점의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테이블 간 거리도 적당하고 조명과 노래도 분위기 있게 흘러나와서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의 여파 때문인지 식사시간임에도 평소보다 손님이 많이 줄어든 거 같았습니다.. 덕분에 여유롭게 식사를 했네요...ㅠㅠ)

 

2. 홍대개미 메뉴

 일단 메뉴판을 살펴보니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고를까 고민을 좀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 많으면 무엇을 먹을지 결정을 잘 못하는 결정장애가 조금 있어서요.... 고민하다가 대표 메뉴 같아 보이는 스테이크와 연어!! 그래서 저는 9천9백 원

스테이크 덮밥을 선택하고 함께 간 친구는 1만 9백 원 연어반 참치반 덮밥을 선택했습니다.

 

홍대개미 메뉴판

 

 직원분이 친절하게 스테이크가 완전히 익혀 나오는 것이 아닌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봐주셨습니다. 간단한 것이지만 직접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런 작은 친절은 기분을 좋게 만들죠

 

 

홍대개미 내부 모습

 

3. 홍대개미 음식

 스테이크 덮밥 치고는 가격이 나쁘지 않다 생각하며 음식을 큰 기대를 가지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너무 예쁘게 담겨있는 고기와 연어, 그리고 참치! 먹기 아깝게 예쁘게 담겨 있었습니다. 그래도 배고프니 언능 먹어야겠죠?

 

스테이크 덮밥

1) 스테이크 덮밥

 덮밥은 섞어서 먹기보다 밥과 함께 떠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쓰여있어서 절대적으로 쓰여있는 데로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덮밥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먹다 보니 고기를 오랜만에 먹는다는 걸 깨달았었죠...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서

밥과 함께 먹으니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습니다. 친구는 찍어서 먹는 거나 그냥 먹는거나 차이를 못 느끼겠다고 하더군요개인 차이가 있으니 혹시 먹으러 가시면 직접 먹어보고 비교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연어반 참치반 덮밥

2) 연어반 참치반 덮밥

 저는 스테이크 덮밥 보다도 친구가 시킨 연어반 참치반 덮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연어보다 참치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고 탱탱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릇에 와사비 짜서 나오는데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저는 와사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tmi...)

 

4. 총평

 총평을 해보자면 신선한 재료, 맛은 만족스러웠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혜화역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양이 적다는 생각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다 먹고 나가서 서브웨이 가서 배를 더 채웠어요...

 

지금까지 타임캡슐 맛집 탐방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